Indicators on 태국의 밤문화 You Should Know
Indicators on 태국의 밤문화 You Should Know
Blog Article
그중에서도 파타야와 방콕에 정말 많이 있는데, 전립선 마사지부터 누루마사지, 때밀이 컨셉을 가진 컨셉마사지 등 정말 다양한 종류들이 있으니 방문 해보시고 경험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파타야는 골프를 치러 오시는 관광객들이 매우 많은 관광지 입니다. 그런 분들이 새벽에 일어나 운동 후 이용하시는 곳 중에 때밀이가 있습니다.
예전부터 단체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여 전반적으로 연령대가 높으나 하루 놀기에는 아주 좋은 가라오케 입니다.
방콕은 태국의 밤문화 수도로, 넓은 범위의 야간 활동을 제공합니다. 카오산 로드는 활발한 밤문화로 유명하며, 특히 카오산 로드는 백팩커들과 모험가들이 많이 찾는 곳입니다.
방콕의 밤문화는 느긋한 라운지부터 에너지가 넘치는 클럽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킵니다.
키나리때밀이는 파타야에서 가장 저렴한 금액으로 책정이 되어 있어 있어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단점으로는 마무리가 핸드밖에 안됩니다.
그리고 오로지 여자 픽업 목적을 두신분들에게는 판다클럽과 헐리우드클럽을 추천드리고, 여자보단 위아더월드 마인드로! 하루 그냥 재밌게 놀고 싶으면 인썸니아와 미스트를 추천드립니다.
무대에서 펼쳐지는 공연을 보는 재미와 함께 마음에 드는 친구를 초이스해서 데리고 나갈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가격대는 비싼 편입니다
물집 – 물집은 한국의 안마와 시스템이 비슷하다고 보시면 된다 허나 다소 차이는 있습니다
좀 더 느긋한 경험을 원하신다면 도시의 많은 루프탑 바 중 한 곳을 방문하여 상쾌한 칵테일을 마시며 숨막히는 경치를 파타야 판다클럽 감상해 보세요.
푸잉들도 사람이고, 무리한 요구로 문제 생기면 웃을 일이 아니잖아요. 적당히 쿨하게, 적당히 즐겁게, 그리고 “난 내일도 일정이 있다!”라는 생각으로 컨디션도 챙겨야 합니다.
아고고바에서 즐기시다가 마음에드는 푸잉이 있다면 그 푸잉을 초이스해서
노래부르는거 좋아하고 하신다면 정말 제격인 곳이고, 파타야는 약간 ‘젊은 사람들이 가기엔 좀 그렇다.
한국에서 상상속으로만 그리던 밤문화를 실현 할 수 있는 기회! 파타야에서 가능합니다. 바로 풀파티와 요트파티인데요.